슬림코치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베스트 리뷰

베스트 리뷰

게시판 상세
제목 다이어트 성공. 끝!
작성자 유*정 (ip:)
  • 작성일 2020-04-29
  • 추천 1 추천하기
  • 조회수 462
평점 0점

저는 먹는걸 너무 좋아하고 특히 술을 완전 사랑합니다ㅎㅎㅎㅎ

그나마 빨빨거리고 다니는거를 좋아해서 원래는 그렇게까지 뚱뚱까지는 아니엇어요


그렇다고 날씬도 아니었지만 그냥 보통정도……?라고 믿겠습니다ㅎㅎ


작년 초겨울쯤에 개인적으로 사고가 있는바람에


한두달을 그냥 내리 집에있었더니 ***가 엄청난속도로 올라가더라구요ㅡㅡ???????


난생 처음보는 ***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제가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다보니까ㅠㅠㅠㅠ


술이나 먹는거를 쬐금 줄이고 보조제를 같이 먹기로 하여 이 빠빠세트를 먹게 되엇고


게시판에 문의드리니 2~3개월 정도 먹어야 좋다고 하셔서


처음에 2개월치 구매하엿어요 2개월치 구매하니 섭스까지ㅋ 의지활활~


약이든 뭐든 먹는건 워낙 잘해서 별로 걱정은 안햇네요^^


그 뒤로 남들은 코로나다 뭐다해서 다 집에있어서 쪗다 하던데


저는 혼자서 별다른 노력 없이도 **길을 걷게되어서 너무 기분 좋앗어요


저는 2~3주정도 먹었을때쯤 *** 재보니 *.***정도 ** 성공!


지금은 거기서 ***정도 더 *졌어요….. *과 완전 굳..!


제 추천 받고 구매한 지인은 먹은지 2~3일만에 *졋다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은 사람마다  쫌씩 차이가 있는거같네요~


첨부파일 1등_.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CALL CENTER

  • 070-8820-9999
  • 운영시간 : 09:3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업무휴무 : 토,일,공휴일 휴무
  • 팩스 : 031-529-1483

BANK ACCOUNT

  • 예금주 : CHOISUZIE(슬림코치)
  • 우리은행 : 1005-503-426465

RECENT NOTICE

MORE
12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2020-11-30 16:10:04
11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2020-11-01 23:08:48
10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2020-10-14 15:06:01
2020년 추석 배송안내 2020-09-28 12:32:09

슬림코치